이달의 공연소식 - 음악계 뉴스란에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조회됩니다. 최종 편집: '19/11/21  
얼리 윈터페스티벌, Harmony Of Light
2019.12.11 |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분류: 복합
가격: 전석 10,000원
제작사: 인천문화예술회관
 
출연: Array
 
[ 공연소개 ] 찬바람이 부는 초겨울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를 위해 시린 마음을 위로해 줄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얼리 윈터페스티벌’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준비하였다. 매년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여름, 겨울시즌에 청소년을 위해 기획한 공연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여름시즌인 8월에는 클래식음악을 중심으로 한 “썸머페스티벌”을, 겨울시즌인 11월 ~ 12월에는 무용, 연극, 음악 등 여러 장르의 공연을 엄선한 “얼리 윈터페스티벌”을 공연한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얼리 윈터페스티벌”은 12월 11일부터 12월 14일까지 3일간 총 5회로 진행된다. 시각적인 영상, 그리고 빛으로 이루어진 이 공연은 여러 장르의 예술과 미디어 아트와의 접목을 통해 훨씬 더 입체적이고 공간적인 무대를 구성하였다. 시각적인 효과와 다양한 공연이 융합되는 미디어를 통해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고 화려한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이다.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와 현대 기술이 만나 융합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져 미래지향적인 공연으로 레이저, 미디어 비트박스, LED 한국무용 등의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색감으로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국내 최초 LED TRON 댄스는 절제된 빛과 획일화된 군무로 암전 속 빛의 마술사로써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 놀라움을 이루어내며 미디어 영상 기술과 함께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만들어 내며 완벽한 ‘HARMONY OF LIGHT’를 이룬다.

출처: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공연예술통합전산망 www.kopis.or.kr
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직접 공연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1999-2019 고클래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