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연소식 - 음악계 뉴스란에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조회됩니다. 최종 편집: '19/11/15  
 
서울국제음악제 : 헝가리 죄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10/22 롯데콘서트홀
2019년 10월 22일 | 롯데콘서트홀
 

2019 서울국제음악제가 곧 가을 공연으로 돌아옵니다.

 

한국, 헝가리 수교 30주년 기념 특별 음악회

죄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다뉴브 강가의 촛불'

10월 22일(화) 오후 8시

롯데콘서트홀

 

서울국제음악제만의 '로컬 프라이스 티켓 프로젝트' 

R석 5만원, S석 3만원에

특별음악회를 선보입니다.

 

 

 

티켓 절찬예매중!

►롯데콘서트홀

►인터파크

►서울국제음악제

 

 

 

올해 서울국제음악제는 '인간과 환경'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공연을 선사합니다. 인간 그리고 환경에  가장 직면한 문제에 대해 상기시키고 희망의 씨앗을 뿌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헝가리 죄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다뉴브 강가의 촛불'은 한국과 헝가리 교류 30주년을 기념하기도 하고 올해 부다페스트에서 생긴 아타까운 사건을 애도하기 위한 공연입니다. 이날의 공연은 이 사고의 피해자와 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슬퍼해주신 모든 분들게 헌정합니다. 

 

10월 22일은 헝가리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리스트의 생일입니다. 리스트의 '전주곡'은 이 천재 음악가의 생일을 축하하며 후반부에 연주될 바르톡의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과 더불어 헝가리 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것입니다. 또, 류재준 피아노 협주곡은 헝가리가 자랑하는 리스트의 작품 다음에 연주되게 되어 그간 피아니즘이 어떻게 발전되었는지를 보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서울국제음악제 : 죄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다뉴브 강가의 촛불'

10월 22일 (화) 8PM 롯데콘서트홀

 

리스트 교향시 “전주곡”

F. Liszt: Les preludes Symphonic Poem No.3

 

류재준 피아노 협주곡

Jeajoon Ryu: Piano Concerto

 

바르톡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B. Bartók: Concerto for Orchestra, BB 123

 

 

 

서울국제음악제 (Seoul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SIMF)
서울국제음악제는 2009년 “All Together in Music - 음악을 통한 화합”이라는 주제로 첫 발을 내디뎠다. 클래식 음악이라는 매개를 통해 우리 국민이 세계와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국내외 정상급의 연주자들을 초청해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는 한편, 폭넓은 레퍼토리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다양한 무대를 지향한다. 예술가과 관람객의 끝없는 응원과 지지 속에서 2017년 서울시대표예술축제로 선정되었다.

 


Copyright © 1999-2019 고클래식 All rights reserved.

슈베르트: 교향곡 9번 C장조 D. 944 "더 그레이트"
Bruno Wal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