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연소식 - 음악계 뉴스란에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조회됩니다. 최종 편집: '20/07/14  
 
헤르만헤세의 음악세계
2020년 7월 2일 |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음악이 없는 우리의 삶을 생각할 수 있을까

"음악이야 말로 내가 무조건 감탄하고 절대로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유일한 예술입니다."

-헤르만 헤세의 편지 중에서-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데미안 출간 101주년 기념 <헤르만 헤세의 음악세계>

작가 헤르만 헤세의 일생과,

그의 작품에 언급된 음악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

헤르만 헤세의 탄생일인 72, 예술의전당 IBK

다가오는 72() 오후730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헤르만 헤세의 음악세계>가 도서관이 아닌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연주회는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한국메세나협회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스파크인터내쇼날의 후원을 받아 진행한다.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헤르만 헤세의 대표작 <데미안>의 출간 101주년을 기념하며, 섬세한 심리의 소유자로 젊은 시절부터 정신병적 고통을 시, 음악, 그림으로 이겨낸 헤르만 헤세의 일생과 그의 문학작품에 언급된 음악작품들을 선정하여 들어보는 흥미로운 공연이 될 것 이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콘서트 가이드 김이곤의 깊이 있는 해설로 문학과 음악이 만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장윤성 지휘자가 이끄는 이번 공연은 목원대학교 음악대학 오르간전공 교수 박인숙과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바이올린 박재린과 오보에 김예현이 협연하며, 유수의 국제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유럽과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메조소프라노 윤소은과 바리톤 석상근이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생활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 좌석 띄어 앉기로 진행되며, 614일 조기예매 할인 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주춤했던 공연장에 생기와 힘들어 하던 공연예술계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공연은 전석 3만원이며, 공연예매는 예술의전당과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1999-2020 고클래식 All rights reserved.

샤미나드: 비감한 연습곡 op. 124
Joanne Po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