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goclassic.co.kr/event/11172 바로가기 복사
박종훈 신작 리사이틀 시리즈 5.
2019년 3월 15일 (금) 오후 8시 | PERIGEE HALL


본래의 크기로 보실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요?

아래 공연의 공연 티켓 2매씩을 총 10분의 회원여러분께 나눠드립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webmaster 앞으로 쪽지 (아래 응모하기 클릭!)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응모 마감됐습니다.

당첨자 명단

  • 선정방식: 추첨 10명, 1인당 2매
  • 응모기간: 2019년 1월 31일 ~ 3월 3일
  • 발표: 3월 4일 동호회/티켓 이벤트
  • 티켓수령방법: 당첨되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내 이벤트 코너에 가시면 본인확인 후 입장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꼭 감상하고 싶은 연주회 하나씩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응모 쪽지의 내용은 담당자가 확인하지 않습니다.
3. 응모취소방법: 당첨자 발표 전에 보낸 쪽지함에 있는 webmaster 앞의 쪽지를 삭제하십시오.
4.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게시판, 쪽지와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5. 이메일이 도착하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받는 서비스를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6. 공연시작 20분전까지 입장권을 수령하시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공연 티켓을 제공해주신 루비뮤직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 1월 31일
+ Go! classic
박종훈 신작 리사이틀 시리즈 5.
쇼팽과 자작 피아노 음악 ‘Chopin, the one and only’

  • 일시: 2019년 3월 15일 (금), 오후 8시
  • 장소: PERIGEE HALL
  • 입장권: 전석 5만원 (학생할인 50%)
공연소개 및 연주자 프로필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박종훈 (Chong Park)



    2009년 11월, 한국인 피아니스트로서는 최초로 리스트의 초절기교 연습곡 전곡을 완주한 박종훈. 그 폭넓은 활동반경을 볼 때 그에게 피아니스 트라는 수식어 하나만 붙이기는 무언가 어색하기만 하다. 클래식, 재즈, 탱고, 뉴에이지 등 여러 장르를 뛰어넘는 연주는 물론이고 작곡과 편곡, 음반 프로듀싱과 녹음, 공연기획 그리고 라디오 방송 MC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 걸쳐 그의 재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연세대 음대에서 `이경숙', 줄리어드 음대 대학원에서 `세이모르 립킨', 이탈리아 이몰라 피아노 아카데미에서 거장 `라자르 베르만'을 사사한 박종훈은 2000년 이탈리아의 산레모 클라시코 국제 콩쿠르에서의 우승과 함께 본격적인 국제적 활동을 시작하였다. 그는 지난 20여 년간 이탈리아의 로마, 밀라노, 피렌체, 볼로냐, 파르마, 베로나를 비롯해 이탈리아 내 20여 개의 도시에서의 성공적인 독주회와 실내악 연주를 마쳤으며, 산레모 심포니와 협연한 갈라 콘서트, 첼리스트 비토리오 체칸티와 함께한 베토벤 콘서트(로마)는 RAI 이탈리아 국영 방송국에 의해 이탈리아 전국 생방송되기도 하였고, 2012년에는 이탈리아 아부르쪼 지방 순회연주를 마쳤다. 그 밖에 KBS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 서울시향, 부천필하모닉, 청주시향, 뉴서울필하모닉, 성 페테르부르크 심포니, 브르노 필하모닉, 카우나스 체임버, 슬로박 필하모닉, 이탈리아 베로나, 로마, 임페리아 등 유수의 국내/외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토스카나, 프라토, 에르바, 구비오의 서머 페스티벌에 정기적으로 출연했으며 이탈리아 대통령상을 받은 <바디아 아 세띠모> 콘서트 시리즈를 통해 그의 부인 `치하루 아이자와'와의 피아노 듀오 <듀오 비비드 (Duo VIVID)>의 성공적인 데뷔 연주를 가졌다. 듀오 비비드는 2010년에 1집 , 2013년에는 2집 앨범인 를 발표 후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발매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015년 예술의 전당 IBK챔버홀에서 국내 최초로 비발디의 사계를 포핸즈로 연주하고, 2017년 프로코피에프의 로미오와줄리엣을 새롭게 트랩스크립션하여 포핸즈 레퍼토리로 세계 초연하였다. 또한 2017년의 베를린 필하모닉 홀 연주에 이어 2018년에는 그가 직접 작곡한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이탈리아 베로나 필하모닉 홀에서 초연, I Virtuosi Italiani와 협연하였으며, 밀라노 전역에서 열리는 축제인 ‘밀라노 피아노시티 페스티벌’에 참석해 피아노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2013 고양 아람누리 <마티네 콘서트>에서는 연주, 진행 및 해설, 2014 Video Concerto No.1 공연의 연주, 편곡 및 총 음악감독, 대전 예술의 전당 음악극 <솔랑시울길> 작곡, 연주 및 총 음악감독, 한국 최초 피아노 유입 지인 대구 사문진 나루터에서 제7회 달성 100대 피아노 콘서트 연주, 편곡 및 총 음악감독, 경기도 문화의전당에서 2013년 피스 콘서트, 2015년 콜라보레이션 스테이지의 총 음악 감독,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영화배우 김태우와 함께하는 의 진행, 연주 및 총 음악감독을 맡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2014년 하반기부터 2016년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의 해설과 진행을 맡았으며. 2014년 슈베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작곡한 클래식 앨범인 의 발매와 함께 예술의 전당에서 성공적인 독주회를 마쳤고, 2016년 4월에는 LG 아트센터에서 두 번째 시리즈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독주회 역시 직접 작곡한 클래식 곡들도 선보였으며 <6 Schubertianas>라는 제목으로 앨범과 함께 악보도 출판되었다. 또한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교향악 축제>에 총 4회 출연, 그 중 2015년에는 생상의 피아노 협주곡 제2번의 피아노 파트를 그가 직접 다시 써서 연주하였으며 같은 해 11월에는 예술의 전당에서 자신이 직접 작곡한 피아노 협주곡을 초연하였는데 피아니스트가 직접 협주곡을 작곡하여 연주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그리고 얼마 뒤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베를린 필 앙상블 내한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면서 베를린 필 앙상블과 함께 연주하였다.



    `박종훈', 그가 작곡한 음악들을 여러 방송 프로그램과 TV, CF 광고에서 들을 수 있다. KBS 자연 다큐멘터리의 음악 제작, <봄의 왈츠>를 비롯한 여러 TV 드라마를 위한 작곡과 연주, 예술영화 <탱고>의 음악 감독, KBS 클래식FM <가정음악>의 DJ, 2012년 EBS 다큐 프라임 <음악은 어떻게 우리를 사로잡는가>의 MC, 연주 그리고 녹음까지 직접 하였으며, 2014년 JTBC 드라마 <밀회>에서 `조인서 교수'를 시작으로, 2015년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피아니스트 차서후 스승’, 2016년 KBS 드라마 <페이지터너>에서 ‘현명세 교수’, 2018년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바이올리니시트 겸 지휘자 심명환’ 역으로 열연하였다.

    작곡가별 클래식 작품과 그가 직접 작곡한 정통 클래식 곡들을 연주하는 작곡가별 창작 리사이틀 시리즈는 2017년을 시작으로 5년동안 계속 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F. Chopin : Waltzes Op.34 ‘Grande Valse brillante’

    No.Ⅰ in A-Flat Major

    No.Ⅱ in A Minor

    No.Ⅲ in F Major



    F. Chopin : Nocturne Op.9

    No.Ⅰ in B Flat Minor

    No.Ⅱ in E Flat Major

    No.Ⅲ in B Major



    F. Chopin : Scherzo No.2 B Flat Minor, Op.31



    intermission



    Chong Park : 윤심덕의 “사의찬미” 주제에 의한 쇼팽 스타일의 발라드

    (Ballade Chopinesque on the theme of "Hymn of Death")



    F. Chopin : Piano Sonata No.2 in B Flat Minor, Op.35

    Ⅰ. Grave - Doppio movimento

    Ⅱ. Scherzo

    Ⅲ. Marche funèbre. Lento

    Ⅳ. Finale. Presto

공연/시사회 티켓, 도서 등을 제공하고 싶으신 기획사 담당자님께서는
yjgim@goclassic.co.kr 앞으로 포스터, 소개글, 티켓수 (최소 5인, 1인당 2매) 등을 담은
E-mail을 주시면 무료로 등록해드립니다.


Copyright © 1999-2019 고클래식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us by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