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goclassic.co.kr/event/11774 바로가기 복사
황보 영 피아노 독주회
2019년 10월 12일 (토) 오후 2시 |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본래의 크기로 보실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요?

아래 공연의 공연 티켓 2매씩을 총 5분의 회원여러분께 나눠드립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webmaster 앞으로 쪽지 (아래 응모하기 클릭!)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응모 마감됐습니다.

당첨자 명단

  • 선정방식: 추첨 5명, 1인당 2매
  • 응모기간: 2019년 9월 30일 ~ 10월 7일
  • 발표: 10월 8일 동호회/티켓 이벤트
  • 티켓수령방법: 당첨되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내 이벤트 코너에 가시면 본인확인 후 입장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꼭 감상하고 싶은 연주회 하나씩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응모 쪽지의 내용은 담당자가 확인하지 않습니다.
3. 응모취소방법: 당첨자 발표 전에 보낸 쪽지함에 있는 webmaster 앞의 쪽지를 삭제하십시오.
4.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게시판, 쪽지와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5. 이메일이 도착하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받는 서비스를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6. 공연시작 20분전까지 입장권을 수령하시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공연 티켓을 제공해주신 영음예술기획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 9월 30일
+ Go! classic
황보 영 피아노 독주회
HWANGBO YOUNG PIANO RECITAL

  • 일시: 2019년 10월 12일 (토), 오후 2시
  • 장소: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 입장권: 전석 2만원
공연소개 및 연주자 프로필
    *Piano 황보 영
    풍부한 표현력과 깊이 있는 타건으로 매 연주마다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사하는 피아니스트 황보 영은 충북예술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도독하여 칼스루에 국립음대에서 Diplom(전문연주자과정)과 동 국립음대 Konzertexamen(최고연주자과정)을 취득하였다.

    일찍이 청주 청소년오케스트라, 연세대학교 정기연주회 협연, 젊은이의 음악제에서 연주하였고 한국 두오 피아노 콩쿠르 입상과 삼익 콩쿠르에서 전체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콩쿠르에서 입상함으로써 차세대 연주자로의 두각을 나타내었다. 또한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제 여름 음악캠프, 프랑스 낭시 여름 음악캠프에 참가 및 연주하였으며, 마스터클래스에서 Noel Flores, Wolfgang Watzinger, Catherine Vickers, Vladimir Krainev, Patrik O'byrne, André Marchand, Roland Keller 교수를 사사하였다.

    유학 중 헝가리 Miskolc에서 Symphony Orchestra와 협연하였으며, MittagsKonzert, YAMAHA Concert에 출연하는 등 많은 리사이틀과 실내악 연주를 한 그는 금호아트홀에서 귀국 독주회를 시작으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금호아트홀 연세 등 다수의 홀에서 수회의 독주회를 개최하였다. 또한 독주자로서 충북도립교향악단, 코리아 솔로이츠 협연을 비롯하여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 협연, 리스트 탄생 200주년 기념 협주곡 전곡 연주회에서 강남 심포니 오케스트라 협연, KBS TV문학관 광염 소나타에서 KBS교향악단과 협연하였으며 피터 쉬클리의 피아노와 합창을 위한 협주곡을 부천시립합창단과 한국 초연하여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 외에도 국내 아티스트의 독주 및 다수 콘서트의 반주자로 활동하였고 미래악회, 창악회, 여성 작곡가회 등 작곡 발표회와 쇼팽 탄생 200주년 기념 소나타 전곡 연주회, 피아노 앙상블 Quartet Klaviery 멤버로 매년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를 진행 중이며 첼리스트 정명화의 콘서트 반주, 예술의전당 여름 실내악 축제에 출연하는 등 중견 연주가와 많은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크론베르그 아카데미에서 개최한 첼로 페스티벌 in Seoul과 영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에서 첼로 부문의 공식 반주자로 활동하고 클래식 오디세이, 명작스캔들, CBS 라디오 방송, The Concert, 아침마당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관객과의 활발한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서재희, 한영란 교수를 독일에서는 한가야 교수를 사사한 피아니스트 황보 영은 칼스루에 국립음대, 중앙대, 추계예대, 가천대에서 강사를 역임하고 현재는 한양대 겸임교수, 숙명여대 초빙대우교수, 연세대, 이화여대, 경희대에서 후학 양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독주회 또한 피아니스트 황보 영만의 남다른 열정과 감각적인 해석을 바탕으로 베토벤, 차이콥스키, 슈베르트의 작품을 통하여 각 작곡가의 독창성과 감성을 선보여 관객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누고자 한다.

프로그램
    Ludwig van Beethoven (1770-1827)
    Piano Sonata No. 7 in D Major, Op. 10, No. 3
    I. Presto
    II. Largo e Mesto
    III. Menuetto
    IV. Rondo

    Pyotr Ilyich Tchaikovsky (1840-1893)
    Dumka in c minor, Op. 59

    Intermission

    Franz Schubert (1797-1828)
    Piano Sonata No. 19 in c minor, D. 958
    I. Allegro
    II. Adagio
    III. Menuetto. Allegro - Trio
    IV. Allegro

공연/시사회 티켓, 도서 등을 제공하고 싶으신 기획사 담당자님께서는
yjgim@goclassic.co.kr 앞으로 포스터, 소개글, 티켓수 (최소 5인, 1인당 2매) 등을 담은
E-mail을 주시면 무료로 등록해드립니다.


Copyright © 1999-2019 고클래식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us by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