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goclassic.co.kr/event/10827 바로가기 복사
제28회 아주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2018년 10월 16일 (화) 오후 7시 30분 |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본래의 크기로 보실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요?

아래 공연의 공연 티켓 2매씩을 총 3분의 회원여러분께 나눠드립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webmaster 앞으로 쪽지 (아래 응모하기 클릭!)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응모 마감됐습니다.

당첨자 명단

  • 선정방식: 추첨 3명, 1인당 2매
  • 응모기간: 2018년 10월 1일 ~ 10월 11일
  • 발표: 10월 12일 동호회/티켓 이벤트
  • 티켓수령방법: 당첨되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내 이벤트 코너에 가시면 본인확인 후 입장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꼭 감상하고 싶은 연주회 하나씩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응모 쪽지의 내용은 담당자가 확인하지 않습니다.
3. 응모취소방법: 당첨자 발표 전에 보낸 쪽지함에 있는 webmaster 앞의 쪽지를 삭제하십시오.
4.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게시판, 쪽지와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5. 이메일이 도착하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받는 서비스를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6. 공연시작 20분전까지 입장권을 수령하시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공연 티켓을 제공해주신 예인예술기획에 감사드립니다.
2018년 10월 1일
+ Go! classic
제28회 아주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Ajoo Ladies Choir Concert “내안에 그대가”

  • 일시: 2018년 10월 16일 (화), 오후 7시 30분
  • 장소: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 입장권: 전석 30,000원
공연소개 및 연주자 프로필
    온 세상이 깊은 색으로 묻어나는 아름다운 계절에, 아주여성합창단이 "내 안에 그대가"라는 주제로 제28회 정기연주회를 준비하였습니다. 본 음악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이 가을에 어울리는 정서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주여성합창단의 감성으로 모두를 어루만질 수 있는 선율을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따스함으로, 평안으로, 때로는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공연에 오신 모든 분께 더없이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아주여성합창단 Ajoo Ladies Choir
    아주여성합창단은 1990년 창단 되었고, 성악 뿐 아니라 작곡, 피아노, 어학, 미술 등 다양한 전공자 30여명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아시아주를 대표 한다는 자부심과 비전을 가지고 있는 여성합창단입니다.
    2017년 창단 27주년을 지나며 스물일곱 차례의 정기연주회와 다수의 초청 연주, 그리고 매년 출연하는 한국합창제와 심포지엄을 통해 음악적 기량을 폭 넓게 구사하는 합창단으로 성장 하고 있습니다. 바로크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전 장르를 망라한 폭 넓은 레퍼토리와, 영화음악과 팝송을 예술적 수준으로 승화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으며, 여성 특유의 섬세하고도 아름다운 음색과 음질은 듣는 이로 하여금 크나큰 감동을 자아내게 합니다.
    창작곡과 성가곡집, 가곡집을 포함한 18장의 CD를 출반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KBS, MBC, CBS FM을 통하여 뛰어난 음악성과 서정성을 가진 합창단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지휘 임명운
    지휘자 임명운은 인간의 목소리에 영혼을 불어넣어 생명력을 갖고 살아 숨 쉬는 듯한 합창소리를 만듦으로써 연주자 뿐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 진정한 음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우리 시대의 뛰어난 지휘자이다. 그는 합창곡의 수려한 선율을 표현하는데 있어 매우 훌륭하고 독창적인 해석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흐름을 강조하는 그의 심미적인 사운드는 듣는 이로 하여금 매우 편안하고 화성이 주는 만족감을 깊이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는 총신대학교 교회음악과와 세종대학교 음악대학원을 졸업하고 수원시립합창단과 서울시립가무단에서 활동하였으며, 성남시립합창단 부지휘자를 역임하였고 웨스트민스터 합창대학을 수학 하고, 캐나다, 호주, 일본 등 세계 합창 심포지엄에 참가하여 세계합창의 흐름을 이해하고 그만의 합창사운드를 확립하였다. 또한 1990년 아주여성합창단을 창단하여 섬세하고 아름다운 표현법과 예민한 음악성으로 짧은 기간 만에 국내 정상의 여성합창단으로 성장시켰고 여느 전문합창단 못지않은 완벽한 연주로 국내외 음악계에 큰 감동을 주었다.
    난파소년소녀합창단, 사카여성합창단, 현대자동차합창단, 서울부부합창단, 수원시어머니 합창단,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지휘한 바 있는 임명운 지휘자는 현재 아주여성합창단과 아주남성합창단의 음악감독을 겸임하고 있다. 또한 전국일반합창연합회와 경기합창연합회 고문, 한국합창총연합회 선임이사로 활동하는 등 한국 합창음악 행정을 위하여 봉사하고 있다.

    # 출연진
    Piano. 고지은
    Cello. 전경원
    Percussion. 김성광

    # 특별출연
    한신유스콰이어
    한신유스콰이어는 2012년 3월 분당지역사회를 위한 예술문화프로그램으로 만들어져‘세상 속에서 희망을 노래하는 합창단’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어린이 합창단입니다.
    지금까지 4회의 정기연주와 올해 국립합창단이 주최하는 전국소년소녀합창경연대회에 은상을 수상하며 따듯한 인성과 탄탄한 실력을 쌓아 나아가고 있는 합창단입니다.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 가입된 봉사단체로서 지역사회나 기관에서의 크고 작은 연주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어린이합창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현재 70여명의 단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G.F. Root / 진선미 편곡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

    박지영 작사·작곡 그분은 예수 그리스토
    신상우 편곡 작은 불꽃 하나가 산위에 올라가서

    이현철 작곡 / 윤보양 작시 내 안에 그대라 그리운 날
    이현철 작곡 / 이오덕 작시 봄아 오너라
    이현철 작곡 / 윤동주 작시 서시

    신상우 작곡 / 한경혜 작사 꿈꾸는 섬
    조성은 작곡 / 김소월 작시 못잊어
    조혜영 작곡 / 김동환 작시 바람은 남풍

    한성훈 작곡 / 이순희 작시 산 그림자
    한성훈 작곡 / 임승환 작시 부부
    한성훈 작사·시 달빛이 내리는 강가

    특별출연 한신유스콰이어

    Matsutoya 작곡 / 김윤아 작사 / 황수진 편곡 봄날은 간다
    조장혁 작곡 / 조은희 작사 / 황수진 편곡 Love
    오 혁 작사·작곡 / 정새미 편곡 Tomboy
    PSY, 유건형 작곡 / 배선희 편곡 연예인
    이영훈 작사·곡 / 신보미 편곡 깊은 밤을 날아서

공연/시사회 티켓, 도서 등을 제공하고 싶으신 기획사 담당자님께서는
yjgim@goclassic.co.kr 앞으로 포스터, 소개글, 티켓수 (최소 5인, 1인당 2매) 등을 담은
E-mail을 주시면 무료로 등록해드립니다.


Copyright © 1999-2018 고클래식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us by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