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goclassic.co.kr/event/11932 바로가기 복사
조이오브스트링스 신년음악회
2020년 2월 1일 (토) 오후 8시 |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본래의 크기로 보실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요?

아래 공연의 공연 티켓 2매씩을 총 8분의 회원여러분께 나눠드립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webmaster 앞으로 쪽지 (아래 응모하기 클릭!)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응모하기
  • 선정방식: 추첨 8명, 1인당 2매
    현재 응모한 인원: 76
  • 응모기간: 2019년 12월 19일 ~ 1월 27일
  • 발표: 1월 28일 동호회/티켓 이벤트
  • 티켓수령방법: 당첨되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내 이벤트 코너에 가시면 본인확인 후 입장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꼭 감상하고 싶은 연주회 하나씩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응모 쪽지의 내용은 담당자가 확인하지 않습니다.
3. 응모취소방법: 당첨자 발표 전에 보낸 쪽지함에 있는 webmaster 앞의 쪽지를 삭제하십시오.
4.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게시판, 쪽지와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5. 이메일이 도착하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받는 서비스를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6. 공연시작 20분전까지 입장권을 수령하시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공연 티켓을 제공해주신 ㈜스테이지원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 12월 19일
+ Go! classic
조이오브스트링스 신년음악회

  • 일시: 2020년 2월 1일 (토), 오후 8시
  • 장소: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입장권: R석 7만원 / S석 5만원 / A석 3만원
공연소개 및 연주자 프로필
    국내를 대표하는 현악 앙상블 조이오브스트링스가 신년을 맞이해 2020년 2월 1일(토)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라는 타이틀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참신한 기획공연들과 해외 초청연주로 국내외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조이오브스트링스는2020년 한‐러 수교 30주년 해를 맞이해 이번 신년음악회에서 러시아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러시아 대표 작곡가들의 작품으로 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1부는 러시아적 색채가 가득한 무소르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아름다운 멜로디로 유명한 라흐마니노프 ‘보칼리제’, 차이콥스키의 대표적인 발레곡 ‘백조의 호수’, 그리고 러시아 왈츠가 연주되며 보칼리제는 조이오브스트링스의 음악감독이자 바이올리니스트인 이성주의 협연으로 선보인다.

    2부는 특별히 조이오브스트링스와 정상급 성악가 바리톤 채영준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모스크바 차이콥스키 국립 음악원을 졸업한 바리톤 채영준은 차이콥스키의 가곡 중 가장 대중적인 작품인 ‘오직 그리움을 아는 자만이’, 무소르그스키의 오페라 <보리스 고두노프> 중 ‘바를람의 노래’,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러시아 민요 ‘검은 눈동자’ 등 관객들에게 차갑고도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해설과 함께 러시아 음악의 향연으로 꾸며질 이번 공연은 러시아 특유의 강렬함, 서정성, 감미로운 선율 등 그야말로 러시아 음악과 사랑에 빠질 수 있는 주옥 같은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음악 특유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필]

    조이오브스트링스 | Joy of Strings
    1997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이성주 교수(바이올리니스트)가 창단한 현악앙상블 조이오브스트링스는 다양한 기획 공연과 정기공연, 초청공연을 통해 뛰어난 음악적 기량과 바로크, 고전, 낭만, 현대음악 등 시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레퍼토리, 깊이 있는 음악으로 국내외 클래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클래식 공연장이라는 공간에 한계를 두지 않고 '수원 행궁 시리즈', 한국메세나협회 주최 '찾아가는 음악회',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KBS '클래식 오딧세이' 출연, 영화 '말아톤'의 OST 연주회, '부산 마루국제음악제' 참여 등을 통해 폭넓게 대중과 만나며 한국 클래식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였다. 2015년에는 (재)오산문화재단 상주단체로 선정된 데 이어 2018년 (재)하남문화재단 상주단체로 수도권 지역 클래식 관객 개발에도 앞장섰다. 이와 함께 아시아 연주단체로는 최초로 2013년 오스트리아 ‘하이든페스티벌(Haydn Festspiel)’에 초청되었다. 또 ‘Joy of Strings in Praha’, ‘한‐오 수교 120주년 기념음악회(2013)’, 오랜 전통의 ‘소로다문화재단 200주년 기념 공연(2014)’에 초청되어 유럽 클래식 본고장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년에는 한일 국교 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하여 고베와 서울에서의 공연과 도쿄 기요이홀 초청 연주회를 통해 문화 외교에도 앞장섰다.
    이밖에 조이오브스트링스는 2011년 (사)여성문화네트워크에서 주관하는 여성문화인 시상식에서 문화예술특별상(을주상)을 수상했다. 2006년 데뷔 음반 와 10주년 기념음반 <사계(이성주 협연)>, 20주년 기념 음반 를 발매했다.

    예술감독
    이성주 | 바이올리니스트
    ‐ 이화여중 재학 중 도미, 줄리어드 음대 졸업
    ‐ 이화/경향 콩쿠르 특상, 뉴욕 비니아프스키 국제콩쿠르 1위,
    ‐ 시벨리우스국제콩쿠르, 차이콥스키국제콩쿠르, 퀸엘리자베스콩쿠르, 워싱턴국제콩쿠르 등 입상
    ‐ 세인트루이스심포니, 시애틀심포니, 마이애미심포니, 체코필하모닉(아쉬케나지 지휘), KBS교향악단, 서울시향 등 다수의 국내외 오케스트라와 협연
    ‐ 시벨리우스, 씨옹, 서울국제바이올린콩쿠르 등 심사위원 역임
    ‐ 2012년 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 주관 올해의 공연예술가상 수상‐ 한국예술종합학교 기악과 교수, 현악 앙상블 Joy of Strings 예술감독

    채영준 | 바리톤
    ‐ 추계예술대학교 졸업.
    ‐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국립 음악원 졸업.
    ‐ 오페라 ‘라보엠’, ‘사랑의 묘약’, ‘토스카’, ‘오텔로’, ‘라트라비아타’ 등 다수의 오페라 주역 출연
    ‐ 뉴욕 The Touring Opera Company 주역
    ‐ 스타니슬라프스키‐녜미로비치 단쳰코 기념 모스크바 아카데미 국립 음악극장 오페라 독창자
    ‐ 트로이 헤리온 오페라 겨울이야기 세계 초연, 마틴 허먼 오페라 의사 초연.
    ‐ 러시아 가곡 연구회 임원

    장일범 | 해설
    음악평론가, 해설가,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인 장일범은 한국외대 러시아어과 졸업하고 모스크바 차이콥스키 음악원 성악과를 수학했으며 문예진흥원 극작 평론과정을 수료하고 월간 객석 기자 및 모스크바 통신원을 역임했다.
    KBS클래식FM '장일범의 가정음악', MBC 'TV예술무대'를 진행했으며 부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와 JCC아트센터 '혜화 마티네' 해설을 맡고 있다.

프로그램
    * New Year’s Russian Waltz
    * M. Mussorgsky 전람회의 그림
    * S. Rachmaninoff 보칼리제
    * P. I. Tchaikovsky 백조의 호수
    * P. I. Tchaikovsky 오직 그리움을 아는 자만이
    * M. Mussorgsky 오페라 <보리스 고두노프> 중 ‘바를라암의 노래’
    * Russian Folk Song 검은 눈동자

공연/시사회 티켓, 도서 등을 제공하고 싶으신 기획사 담당자님께서는
yjgim@goclassic.co.kr 앞으로 포스터, 소개글, 티켓수 (최소 5인, 1인당 2매) 등을 담은
E-mail을 주시면 무료로 등록해드립니다.


Copyright © 1999-2019 고클래식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us by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