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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G [8 CD] 469820-2
| 쇼팽: 스케르초 2번 B flat 단조 op. 31 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piano) [2019/11/17 등록] 수입 (E.U.) 판매자: kp***  물품상태: 최상급 (개봉만) 중고 판매가: 30,500원 |
| 판매자의 물품 설명 | | 음반 표지 이미지는 고클 디스코그래피에 게시된 이미지에서 파란 색깔의 테두리가 없고 미켈란젤리의 사진과 글자만 확대된 이미지입니다. |
| 수록곡 상세 정보 (커플링곡이 모두 입력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 |

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pia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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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1/10 Stereo, Analog 장소: Plenarsaal Der Akademie Der Wissenschaften, Mun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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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티즌 200자평 |  |
kth2345: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지극히 미켈란젤리적인 접근이지만 이렇게 설득력이 넘칠 줄이야..     2명 (2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01/07 2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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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pia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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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1/10 Stereo, Analog 장소: Plenarsaal Der Akademie Der Wissenschaften, Mun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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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ohigh: 정확, 격정, 낭만, 우수...미켈란젤리는 음악으로 구현할 수 있는 이 모든 것들을 쇼팽의 발라드 1번으로 다 녹여 내었다. 9분 남짓한 시간 동안 이 여러 가지 감정들을 '차분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바로 이 연주의 진가가 아닌가 생각한다. 그가 발라드 전곡을 녹음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새삼 아쉬워지는 음반.     2명 (3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14/09/22 0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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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lovepop: 정말 잘 된 발라드 전곡 연주는 아쉬케나지도 있고 지메르만도 있지만, 모든 쇼팽 발라드 연주 중에 하나만을 고르라 하면 아무리 생각해도 미켈란젤리의 1번.     1명 (2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12/11/27 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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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ordmort: 쇼팽 발라드 1번을 좋아한다면 루빈슈타인의 발라드앨범과 함께 꼭한번은 들어봐야할 음원. 많은 피아니스트들이 발라드 1번을 녹음했지만 이와 동급이거나 뛰어넘는 연주는 손으로 꼽기도 힘들정도이다.     3명 (5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9/12/09 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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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pia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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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1/10 Stereo, Analog 장소: Plenarsaal Der Akademie Der Wissenschaften, Mun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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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pia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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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1/10 Stereo, Analog 장소: Plenarsaal Der Akademie Der Wissenschaften, Mun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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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bend: 음표 하나하나에 그만의 색을 담아 천천히 마음까지 그 색으로 물들여간다..     3명 (3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03/05 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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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yreuth: 루빈슈타인이 가장 격조있는 연주라면 이것은 가장 서정적인 그것이다. 물론 낭만도 충분하다.     3명 (3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02/28 0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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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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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1/07 Stereo, Analog 장소: Plenarsaal der Akademie der Wissenschaften, Residenz, Mun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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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kj0210: 아마도 드뷔시는 이런 해석을 전혀 의도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미켈란젤리는 작곡가의 해석과는 전혀 무관한 세계로 우리를 인도한다. 그리고 그 세계가 너무 매력적이라 우리는 거기서 쉽게 헤어나오지 못한다. 색채의 일렁임과 다채로움이 신성함의 경지로 화하는 유일무이한 순간.     2명 (2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13/01/01 2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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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rliszt: 모든 것이 사라지고, 그 풍경과 사물이 눈 앞에 나타난다!     3명 (5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02/04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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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h2345: 무슨 말이 필요하랴..     3명 (5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6/10/03 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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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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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88/08 Stereo, Digital 장소: Rudolf-Oetker-Halle, Bielefe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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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Carlo Maria Giulini (conductor) Wiener Symphoniker |

| 녹음: 1979/2 Stereo, Analog 장소: Grosser Saal, Musikverein, Vien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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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hhuu: 무심코 선곡했다가 명료한 피아노음에 감탄이 나왔다.     4명 (4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13/11/26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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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uven10: 아주 절제되고 단정한 연주이다. 그렇다고 피아노가 위축되었다거나 힘없이 느껴지지는 않는다. 너무나도 손쉽게 연주하는 듯 하지만, 모든 터치 하나하나가 완벽하게 조탁된 듯한 그런 연주. 흔히 투명하다는 표현은 차가움 쪽에 가깝지만, 미켈란젤리의 투명한 음색은 전혀 기계적으로 들리지가 않는다. 별 반개를 뺀 이유는 다소 드라마틱한 표현이 부족하지 않나 해서이다.(특히 3악장) 하지만 말그대로 옥의 티일뿐이다.     9명 (10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11/01/20 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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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luesky47: 빈심포니와 빈필도 구분못하는 사람의 평가를 과연 수긍할 사람이 있을까? 유명유저가 "그렇다더라" 하니까 그런가 보다하고 200자평에 한줄첨가한 그런사람이 아닐까하는 의심이 먼저든다. 6명 (17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9/08/10 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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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booqp: 2악장이 너무 완벽하다. 그렇기에 별 4개를 준다. 대체적으로 미켈란젤리와 줄리니는 잘 맞는 편이 아니다. 미켈란젤리는 화끈한 연주가 참 잘 어울린다. 그런 편에서 보면 3번의 템포는 분명 문제가 있으며 피아노는 크게 나쁜 편은 아닌데, 반주가 정말 소극적이다. 아무리 실황이어도 그렇다.    1명 (10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8/12/26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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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izzang1: magnificent.     3명 (7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11/02 2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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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aewoos: 무표정의 피아니스트가 주는 완벽한 아름다움. 그는 모든 걸 너무 쉽게 해낸다. 그래서 열기가 아쉽다.     8명 (11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08/25 1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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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yncmaster: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연주다. 미켈란젤리는 이곳에서도 역시 투명하고 줄리니도 다른 때와 마찬가지로 친절하다. 다만 여기에는 3번을 들을 때 누구나 조금씩은 기대하기 마련인 '넘쳐흐르는 에너지'가 부족하다     5명 (8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6/07/31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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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cawoong: 지극히 명료한 음색, 완벽한 기교와 절제된 감정... 정말 피아노의 연금술사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그런 연주.     12명 (16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5/04/17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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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Carlo Maria Giulini (conductor) Wiener Symphoniker |

| 녹음: 1979/9 Stereo, Analog 장소: Grosser Saal, Musikverein, Vien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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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izzang1: 베피협 1번의 추천반으로 가장 적절한 음반.     3명 (6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8/11/22 1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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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obak11: 1악장 카덴짜에서 들리는 엄청난 낙차의 강약 조절과 템포의 완급, 페달링의 절묘함은 경이로울 따름이다.     5명 (7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4/08/12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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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Carlo Maria Giulini (conductor) Wiener Symphoniker |

| 녹음: 1979/2 Stereo, Analog 장소: Musikverein, Grosser Saal, Wi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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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ert: 믿기지않을 정도로 세련되고 아름다운 미켈란젤리의 피아노 연주 그러나 독주악기를 밀어주기만하고 자신의 소리를 크게 내지않는 줄리니의 협주곡 방식에는 크게 동의하기가 힘들더군요. 관현악과 피아노의 밸런스를 무시하고 시종일관 피아노의 활약을 듣고싶다면 추천할만합니다.    2명 (2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14/10/21 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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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methee: (감상평 바꿉니다. 3년 전의 그것과 달라져서요...)
그렇습니다. 줄리니 할아버지의 서포트는 "황제" 보다 "신사" 에 더 어울리시지요. 그렇지만 연륜있는 신사적 이미지의 황제도 매력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줄리니의 서포트에 옹호의 한표를 던지고 싶습니다.
미켈란젤리의 피아노는 최고입니다. 터치 하나하나에 한숨이 터져나올 지경이죠. 이거만으로도 꼭 들어봐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6명 (7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8/07/03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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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obidoo: 많은 이들이 멍텅구리라 혹평을 가한다지만 내게는 오히려 몽환적인, 그리고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황제의 모습속에서 미켈란젤리의 숨결이 느껴져 그저 좋기만한 하다. 앨범쟈켓의 풍경보다는 새벽녘 여명이 터오를때의 모습이 연상되는 건 왜 일까? 2명 (7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8/02/14 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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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rl0326: 개인적 취향상 이 연주가 가장 좋았다. 강렬하고 휘몰아치며 격정적이어야 한다는 선입견을 버리면 미켈란젤리의 그 빛나고 투명한 연주를 만끽할 수가 있다. 나로서는 가장 만족스러운 음반이다.     7명 (11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5/12/14 0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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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cawoong: 한 음 한 음마다 드러나는 음색의 아름다움과 시적인 치밀함, 특유의 세련미와 뉘앙스가 정말 일품이다. 미켈란젤리 특유의 감각적 세련미가 최고조로 발휘된 정말 보석같은 연주.     5명 (10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5/04/17 0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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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ns22: 줄리니와 오케스트라를 배제하고 피아노 연주에만 집중해서 들으면 이보다 더 영롱하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는 없겠다는 느낌이 든다. 최고의 명연은 아닐지라도 가장 많이 듣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3명 (6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5/04/15 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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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p6531: 이 곡이 꼭 강하고 거칠고 격하게 연주돼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연주다. 폴리니/빈 필/뵘의 연주도 좋아하지만 그와 대조적인 이 연주의 담백하고 정갈하며 세련된 성향도 황제의 또 다른 일면을 보여 주고 있다.     4명 (11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4/08/27 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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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zetlove: 줄리니와 빈 심포니가 만들어내는 관현악은 실망 중 실망이다. 어떻게 줄리니와 빈 심포니가 이런 연주를 할 수 있는지 신기하다. 특히 1악장은 맹탕중 맹탕이다. 3악장에서 약간 나아지지만, 역부족이다.  5명 (13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4/04/02 1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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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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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8/06 Stereo, Analog 장소: Musikhalle, Hambu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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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yreuth: 진짜 미인은 성형이나 화장을 하지 않아도 눈부시게 아름다운 법이다. 거의 없어서 문제긴 하지만..     7명 (11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02/28 0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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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h2345: 미켈란젤리가 누구인가에 대한 가장 적확한 대답..     5명 (7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7/01/07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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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dless: 한동안 듣지 않았었는데, 결국 다시 듣게 되었다. 하도 명반이라 칭찬이 자자하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감탄이 나온다. 첫곡의 첫 화음부터 그 몽롱하면서도 아름다운 음색에 혀를 내두를 수밖에 없다.     9명 (11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6/12/24 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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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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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1/07 Stereo, Analog 장소: Plenarsaal der Akademie der Wissenschaften, Residenz, Mun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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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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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71/08 Stereo, Analog 장소: Residenz, Penarsaal, Mun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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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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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81/02 Stereo, Digital 장소: Friedrich-Ebert-Halle, Hamburg-Harbu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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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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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81/02 Stereo, Digital 장소: Friedrich-Ebert-Halle, Hamburg-Harbu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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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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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57/03 Stereo, Analog 장소: BBC Studios, Lon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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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agorn: 확실히 미켈란젤리 특유의 음악적 개성이 두드러져있다. 오래된 녹음이 귀에 거슬리고 무엇보다도 나는 웬지 부닌이 친 연주가 더 그립게 다가오는 것 같다.    1명 (4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9/04/13 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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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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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음: 1957/03 Mono 장소: BBC Studios, Lon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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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bak11: 완벽한 통제와 극한까지 다듬어진 색채. 미켈란젤리의 피아니즘을 그대로 보여준다. 듣는 내내 모노 녹음이라는 점을 완전히 잊어버릴 정도. 그러나 슈만이 박제화되어 버렸다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다.     2명 (2명의 회원님 중)이 위의 글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 06/11/28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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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Cord Garben (conductor) NDR-Sinfonieorchester |

| 녹음: 1990/01,02 Stereo, Digital 장소: Musikhalle, Hambu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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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Cord Garben (conductor) NDR-Sinfonieorchester |

| 녹음: 1990/01,02 Stereo, Digital 장소: Musikhalle, Hambu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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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Cord Garben (conductor) NDR-Sinfonieorchester |

| 녹음: 1989/06 Stereo, Digital 장소: 'Die Glocke', Bre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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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Cord Garben (conductor) NDR-Sinfonieorchester |

| 녹음: 1989/06 Stereo, Digital 장소: 'Die Glocke', Bre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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